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일반택배는 군부대 특성상 수령이 불가능 한 곳도 많으므로


부대 내 간부, 상사와 협의 후 연락바랍니다.


단, 우체국 택배는 택배수령이 가능하지만 택배비가 추가로 결제되어


핑거뮤직과 통화 후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상품을 교환, 환불하시려면 핑거뮤직과 통화 후 가능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교환, 환불은 상품수령 후 반드시 7일 이내 핑거뮤직 측에 도착해야 가능합니다.


통화 후 교환, 환불 가능한 경우 택배 수거 신청을 하여 2~3일 이내에 택배사 직원이 수거지로 직접 방문합니다.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은 왕복 배송비가 듭니다.

(배송비는 택배사 방침에 따라 상품규격에 따라 차등부과됩니다.)


단, 제품상의 하자가 있을경우 왕복 배송비 포함 전액 핑거뮤직에서 환불, 또는 교환해드립니다.














저희 핑거뮤직은 인터넷 결제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전화통화 후 계좌입금 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02-387-1346

010-6644-1346

카카오톡 @핑거뮤직


어느 곳에서든 편하게 문의주시고

쉽게 도움받아 구매하세요^^












핑거뮤직은 고객님의 안전 거래를 위해
LG U+ PG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판매자가 신용카드를 취소요청 한 경우,
취소요청후 카드사에서 취소가 처리되는 기간은 
보통 취소요청일 + 4~5일, 최대 10일 후에 처리됩니다.


이미 카드명세서를 받으셨거나, 체크카드를 이용하신 경우, 
카드사의 환불정책에 따라 취소/환불되오니,
정확한 처리 결과는 고객님께서 카드사로 직접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글쓰기